유머토끼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글쓰기
일자순
조회수순

정액검사.돌팔이 의사 만성염증 인연.감사한의사. 날 덕분억 많은걸 공부하고 알아보니 정액검사 해서 엄증이 있는지 없는지 체크

덕분억 많은걸 공부하고 알아보니 정액검사 해서 엄증이 있는지 없는지 체크 하면 되고 결과 상관 없어 최후의 방법ㅈ쓰면 항생제 처방 받을수 있는데 의사들이 돈 벌려고 계속 빙빙 돌리는건지 미리 정액검사 하면 답 나올텐데 하...염증이없다고 음성 균 없음 돌려보내고 통증이 아직도 있는데도 방치하고 시원한비뇨기과.대자인병원 왜 정액검사 안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ct검사는 최후의 방법이고 피폭 받으면서 감수할수가 없고 비싸기도 하고 2주됬는데 매독에이즈 과잉진료 하고 돌팔이 의사 만나서 생고생이다. 환자가 왜 일일이 다 찾아보고 해야하는지 의사들은 다 알텐데 통증 비임균이라고 해도 항생제 처방 하는거고 왜 전립선약 항생제 처방하는건지 ㅡㅡ 내과에서 받은 항생제 부작용으로 위장약 먹어도 부작용으로 못먹고 약도 타이밍이 있나? 통증은 없어졋는데 어떤약 때문에 부작용 일어난것 같은데 두통 부작용 일어나는건 캡슐 밖에 없었는데 하...독사이클린.위장약 처방 하면 안되는지 내과 의사가 전립선약이라고 말해주는데 하..감염내과 혈액배양검사는 도저히 용기를 못낸다. 백퍼 빈혈 기절할텐데 하 ㅡㅡ보건소에 빈혈은 정상수치이고 건강검진 하면 답 나올텐데 대자인병원은 바이러스라고 말하고 한달 뒤에 오라고 더 이상 오지말라고 걱정하지말라고? ㅡㅡ 의사들이 왜 무책임하고 끝까지 처방 안하는지 ㅡㅡ 전립선 초음파는 비대증 검사하는거고 시원한비뇨기과가 왜 초음파 검사 말리는건지 어느정도 알았고 대자인병원은 쓸데없는 검사만 하고 시원한비뇨기과도 잘못했고 하 ㅡㅡ음성이라고 약 처방 안하고 돌려보내는 진짜 내가 근거 가지고 있으면 말도 못하면서 신뢰를 잃었어. 정액검사 하면 염증있으면 말도 못하면서 함튼 또 기달려야되서 하 말이 없다...보건소 소변검사는 당일날에 바로나오고 std12종도 바로 나올텐데 왜밀주일을 기달리냐 ㅡㅡ 대자인병원은 바로 나오던데 보건소 검사에도 당일날에 나오는데 할말이없다 ..보건소 피검사는한계가 있을듯..,함튼 의사가 명령하니 직원들이 바로 검사 하고 빵터짐 ㅋㅋ의사가 내가 잘못 했다고 말하고 참, , 보건증도 바로 나오는거 아닌가? 함튼 많은 일을 겪었다...건강검진 하면 추측 수많은 증거 빈혈까지 왜 당뇨 검사 권하는지 이유 알겠지만 식단 보면 단거를 안먹는데 뜬금없이 당뇨 심전지.폐기능검사 엑스레이 객담 정상인데 바이러스 문제? 해결해줄게 매독 에이즈음성이고 헤르페스는 육안으로 볼수도 있느니 검사 안하는거고 바이러스 아니라면 항생제 처방할려나? 함튼 더 알아봐야겠다...호흡과.성병 바이러스 때문에 골치 아프네 ㅡㅡ새로운 검사 새로운과들이 많아서 참 방법들이 많은데 종합병원은 비싸서 최후에 가는거고 만성염증일까봐 걱정되네 돌팔이 의사 만나서 하 ㅡㅡ 만성염증 확인되면 신고 해도 되나? 환자들 어떻게 검사하는지 수준 보면 어느정도 지식있다 건강검진 해서 이상 없으면 빼박일텐데 갑상선기능 검상해서 이상 없어도 좋지만 그 결과 상관 없이 평상시에 매일 운동 했던 사람인데 하 진짜 의사들 정신 차리지 환자라고 우습게 보나..대학병원은 수준이높고 돈이있으면 바로 대처 가능할텐데 하.,다시는 동네병원 가지 않아야겠다. 소문떠도는 대자인병원 ㅡㅡ 그 소문이 맞고 ㅡㅡ 기초검사만 동네에서만하자, , , 바로 종합병원으로 갔는데 이게 뭔 생고생일까 ㅡㅡ 트라우마를 진짜 의사.간호사 아무말도 못믿어 내 인생을 망쳣고 바꼇는데 또 이런다? 건강 누가 책임주냐 합병증 장기침범할까봐 걱정될턴데 하 ㅡㅡ비뇨기과에서 처방 안하주는데 다른과에서 비뇨기과약 처방해준다고 말하고 약이 없다면서 처방해준다고 비뇨기과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친절하고 예의 있는 의사가 최고이다. 또 다른 심영주 심장내과는 나보고 정신과 가라고 하고 공황발작.정신문제 있다고 말하고 하 ㅡㅡ뭔 뜬금 없는 애기냐 ㅡㅡ정신과 치료 받으라고? ㅋㅋ 매일 밖에서 운동 하고 정신 건강 하는데 나한테 할소리인가 .근거도 없이 툭 내뱉는 의사 하 열받네

안녕하세요! 질문 읽으면서 많이 공감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요. 치료 과정에서 여러 가지 불편함과 의사와의 소통 문제로 힘드시겠어요.

정액검사나 기타 검사가 필요한 상황인데, 병원에서 소통이 잘 안될 때는 정말 답답하죠. 비뇨기과에서 간혹 검사나 처방을 미루는 경우도 있는 것 같고, 그렇게 되면 환자분의 마음이 고통스럽겠어요. 수많은 증상과 결과를 기다리면서 느끼는 불안감은 정말 크겠네요.

그리고 만성염증에 대한 걱정도 이해해요. 평소에 면역력이 약해지면 만성적인 문제가 생겼을 때 회복하는 데 어려움이 많으니까요. 특히,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질병들이랑 관련된 캐리어가 많이 있으니 그 부분도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만약 헤르페스와 같은 바이러스성 문제가 있으시다면, 면역력을 잘 관리하는 게 정말 중요해요. 저도 예전에 헤르페스로 큰 고생을 했던 적이 있어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라이신 영양제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제품을 먹고부터는 재발도 줄고, 회복도 빨라져서 정말 만족하고 있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힘내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